건강의학

피부건강 화장품 다이어트 여신세럼 아프로디테플러스 추천드려요

소앤이story 2024. 2. 17. 19:05

안녕하세요
소프트앤이펙트 소앤이입니다.

하루가 멀다고 뷰티 시장에는 새로운 화장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미백, 안티에이징, 꿀피부 등 달콤한 말에 혹해 구입하다 보면 스킨, 에센스, 로션, 수분크림, 영 양크림까지 바르는 가짓수가 많아집니다.

특히 우리나라 여성들은 실제로 종류별로 많이 바른다는 사실 아시나요? 엄청난 양인뎅요. 화장품을 여러 가지 쓴다고 많이쓴다고 피부가 무조건 좋아지지 않습니다.

연령과 피부 상태에 따라 화장품 선택이 필요한데요. 오히려 다양한 화장품이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화장품 다이어트를 해야되는 이유와 여신세럼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화장품 다이어트를 해야되는 이유


우리가 과하게 바르고 있는 화장품은 바로 기초화장품 인데요. 한국여성기준으로 약 22%가 11개 이상의 기초화장품을 바른다고 하고. 갯수로 따졌을 때는 5~10개 정도로 나눠집니다.

하루에 11개 이상을 바른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데요. ‘기초화장품을 이렇게 많이 바르는 곳은 우리 나라밖에 없다’ 라는 말도 들어보셨을거에요.

그러나 실제로 기초화장품을 2~3개를 바르나 5개 이상을 바르나 피부가 흡수할 수 있는 양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결국 피부 보습도는 똑같다고 볼 수 있어요.

또한 화장품을 많이 바르면 바를수록 피지 분비가 원할하지 못하면서 모공이 막히게 되고 트러블이 나기 쉬워집니다.

개수를 줄여도 보습도가 똑같고 너무 많이 바르면 트러블이 나기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피부 장벽이 무너져있을 때 오히려 주름개선 크림이나 고영양의 화장품을 다량으로 바르게 되는 경우에는 오히려 무너진 피부 장벽 사이로 과도한 화장품이 흡수되면서 피부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도 하는데요.

과도한 화장품의 사용은 화장품에 포함된 다량의 화학 성분들로 알레르기, 접촉 피부염 등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화장품 갯수를 줄이더라도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바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올인원 효과가 있을까?


화장품 다이어트라는 말에는 올인원 (AIl-In-One) 제품이 따라옵니다. 간혹 ‘올인원 제품으로 케어하면 오히려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을까?’ 라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과도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내 피부의 고민을 해결해 줄 올인원 이라면 오히려 득이라 생각하는데요.

피부 자극도 줄일 뿐만 아니라 서로 맞지 않는 성분들의 조합도 피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좋습니다.

여신세럼 아프로디테플러스 추천


올인원 화장품 중에서 저는 여신세럼 ‘아프러디테플러스’ 화장품을 추천드립니다.

여신 세럼 아프로디테 플러스 같은 경우에는 올인원세럼 제품으로써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피부에 멀티기능을 줄수 있는 제품인데요.

게다가 모공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나이아신 아마이드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 모공 관리에도 탁월할 뿐만 아니라 피부 세포를 회복, 재생, 보호해줄 수 있는 성분까지도 엄선해서 배합되어 있어 피부 나이를 되돌려 줄 수 있습니다.

54가지 종류나 되는 미용성분을 피라미드 설계로 엄선해서 배합했기 때문에 피부세포부터 에이징 케어를 해주는 화장품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A-11' 성분 때문인데요. A-11성분은 DNA 회복을 촉진시켜 주는 성분입니다. ‘고양이 발톱'이라고도 불리는 남미 아마존에서 자생하는 식물한테서 추출했습니다.

A-11 성분에서 DNA 회복 능력을 실험한 결과12~15% 업 시켜주는 게 확인되었습니다. 그리고 10일째 되는 날 베이비 콜라겐이 469% 이나 업된 게 증명되었습니다.

DNA 보호,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상처가 나거나 염증이 난 피부에 발라주면 많은 도움이 되서 좋습니다. 또한 최고의 품질인 아르간 오일을 사용했어요.

100%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고 하며 우량 산지의 농작물이라는 인증도 받아서 유기농이라고 봐도 됩니다.


발라보면 끈적이는 게 아니라 쫀쫀하면서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흡수가 잘 된다는 걸 금방 느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일반 화장품이랑 다르게 물과 유분을 절묘하게 융합시켜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그림을 바르지 않고 올인원으로 사용할수 있어서 지성피부인 저한테도 딱이네요.

이것 말고도 4가지 무첨가물 파라벤, 광물유, 합성착색료, 합성향료를 빼고 만든 피부 친화적인 아프로디테 플러스입니다.

저는 향에 좀 민감한 편인데 향도 좋았습니다. 장미 중에서도 향기가 가장 풍부한 모로코 산 센티폴리아 장미와 이탈리아 산 들장미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기 때문에 향에 예민한 분들도 어렵지 않게 쓸 수 있을거 같아요.

시중에 파는 크림처럼 손으로 떠서 쓰는 게 아니라 주사기 모양으로 된 용기에 담아져 있어서 휴대하기에도 좋고 위생적으로도 쓰기 좋습니다.

DNA를 보호, 회복시켜 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유일무이한 화장품이 바로 여신세럼 네츄러리플러스 아프로디테 플러스인거 같아요.

만약 화장품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일 때, 그리고 화장품 다이어트를 제대로 해야된다면 피부속부터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고 유분으로 피부까지 보호해 줄 수 있는 절묘한 유수분 밸런스를 가지고 있는 여신세럼 아프로디테플러스 화장품 추천드려요.

제품구매를 원하시거나 궁금하신점은 아래링크나 톡톡으로 문의주세요:)